매일유업, 매일우유 새로운 TV광고 온에어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은 2월 1일부터 매일우유의 새로운 TV광고 캠페인인 ‘신선함만 담는다. 매일우유 ESL’ 편을 온에어한다.
이번 광고는 우유를 신선하게 지켜내는 매일우유의 첨단 무균화 공정 ‘ESL 시스템’을 모델인 김연아가 ‘신선 song’을 통해 쉽고 친근하게 전달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의 주제곡이기도 한 ‘신선 song’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로 만들어져 소비자들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다.
또한 매일우유 ‘ESL 시스템’의 세 과정인 ▲고온열풍과 UV살균공정을 통해 팩을 살균 ▲우유 위의 빈 부분에 살균된 청정공기 주입 ▲자동화 시스템으로 돌아가는 무균화 챔버 안에서 우유를 담는 세 과정을 각각 팩, 공기, 우유 3편으로 제작해 소비자들이 쉽게 ESL시스템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5년째 매일우유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연아는 이번 광고를 통해서 다양한 변신을 선보였다. 팩, 공기, 우유 3편에서 각각 목장소녀, 우주인, 여대생으로 변신해 특유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것. 특히 우유만큼 건강하고 깨끗한 김연아의 ‘우유 빛 미소’가 남심을 홀릴 것으로 보인다.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은 2월 1일부터 매일우유의 새로운 TV광고 캠페인인 ‘신선함만 담는다. 매일우유 ESL’ 편을 온에어한다.
이번 광고는 우유를 신선하게 지켜내는 매일우유의 첨단 무균화 공정 ‘ESL 시스템’을 모델인 김연아가 ‘신선 song’을 통해 쉽고 친근하게 전달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의 주제곡이기도 한 ‘신선 song’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로 만들어져 소비자들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다.
또한 매일우유 ‘ESL 시스템’의 세 과정인 ▲고온열풍과 UV살균공정을 통해 팩을 살균 ▲우유 위의 빈 부분에 살균된 청정공기 주입 ▲자동화 시스템으로 돌아가는 무균화 챔버 안에서 우유를 담는 세 과정을 각각 팩, 공기, 우유 3편으로 제작해 소비자들이 쉽게 ESL시스템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5년째 매일우유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연아는 이번 광고를 통해서 다양한 변신을 선보였다. 팩, 공기, 우유 3편에서 각각 목장소녀, 우주인, 여대생으로 변신해 특유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것. 특히 우유만큼 건강하고 깨끗한 김연아의 ‘우유 빛 미소’가 남심을 홀릴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