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 www.ildongfoodis.co.kr)는 한국경영인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및 최고경영자(CEO)’ 프리미엄분유 · 이유식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 최고경영자(CEO)’ 선정은 (사)한국경영인협회와 CSA 컨설팅은 공동 개발한 고유 평가모델인 ‘K-CLI 모델’을 바탕으로, 각 산업 부문별 거래 점유율, 재구매 · 지속이용 의향, 고객추천 의향 등 3대 평가 요소에 대한 예비 조사와 설문조사,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됐습니다.
일동후디스는 ‘웰빙을 넘어 로하스로’라는 슬로건 아래 ‘아기밀’, ‘트루맘’, ‘뉴클래스’, ‘산양분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출산 장려 캠페인’ 등의 여성 친화적 경영 철학으로 영 · 유아식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이금기 일동후디스 회장은 “오직 건강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온 일동후디스는 제품 개발과 생산 등의 모든 과정에서 철저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웰빙 선도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 최고경영자(CEO)’ 선정은 (사)한국경영인협회와 CSA 컨설팅은 공동 개발한 고유 평가모델인 ‘K-CLI 모델’을 바탕으로, 각 산업 부문별 거래 점유율, 재구매 · 지속이용 의향, 고객추천 의향 등 3대 평가 요소에 대한 예비 조사와 설문조사,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됐습니다.
일동후디스는 ‘웰빙을 넘어 로하스로’라는 슬로건 아래 ‘아기밀’, ‘트루맘’, ‘뉴클래스’, ‘산양분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출산 장려 캠페인’ 등의 여성 친화적 경영 철학으로 영 · 유아식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이금기 일동후디스 회장은 “오직 건강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온 일동후디스는 제품 개발과 생산 등의 모든 과정에서 철저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웰빙 선도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