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조직개편 단행..‘고객중심경영’

입력 2013-02-03 15:08   수정 2013-02-04 08:20

한화생명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보험사`의 비전 달성을 위한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했습니다.

주요 개편 내용으로는 마케팅실, 리스크관리실 등 2개의 조직을 개설하고, 마케팅실 내에 고객전략팀과 브랜드전략팀 등 고객중심경영을 시행할 수 있는 2개 팀을 신설했습니다.

또 고객 자산 안전성 강화를 높이기 위해 리스크관리팀을 리스크관리실로 격상시켜 상품, 자산운용 등에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리스크 요인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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