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전문기업 네파주식회사가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ISENBERG)’이 지난 2월 2일(토) 대전 중구 은행동에 브랜드 첫 직영 매장을 공식 오픈했습니다.
‘이젠벅’은 정통 아웃도어와 달리 일상에서 스포츠와 산행을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해 아웃도어와 스포츠는 물론, 데일리웨어로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패션을 제안하는 신개념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네파주식회사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를 전개하며 다져온 사업 전략과 마케팅 노하우를 토대로 새로운 아웃도어 스포츠 시장을 개척, 이젠벅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킨다는 목표 입니다. 이에,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대전 은행동에 첫 직영 매장을 열고, 2월 중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10여개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돌입, 연내 100개 매장을 확보한다는 계획 입니다.
올 시즌, 이젠벅은 ‘극한에 대한 도전’을 콘셉트로, ‘마운틴하이킹’과 ‘퍼포먼스’ 두 라인을 통해 아웃도어와 스포츠가 접목된 하이브리드 제품을 선보입니다. ‘마운틴하이킹’은 하이킹 중심의 심플한 디자인에 데오드란트 기술로 청량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퍼포먼스’는 러닝 테마 라인으로, 전 제품에 반사효과가 있는 3M을 접목해 야간 스포츠 활동에도 적합 합니다.
‘이젠벅’은 정통 아웃도어와 달리 일상에서 스포츠와 산행을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해 아웃도어와 스포츠는 물론, 데일리웨어로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패션을 제안하는 신개념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네파주식회사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를 전개하며 다져온 사업 전략과 마케팅 노하우를 토대로 새로운 아웃도어 스포츠 시장을 개척, 이젠벅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킨다는 목표 입니다. 이에,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대전 은행동에 첫 직영 매장을 열고, 2월 중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10여개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돌입, 연내 100개 매장을 확보한다는 계획 입니다.
올 시즌, 이젠벅은 ‘극한에 대한 도전’을 콘셉트로, ‘마운틴하이킹’과 ‘퍼포먼스’ 두 라인을 통해 아웃도어와 스포츠가 접목된 하이브리드 제품을 선보입니다. ‘마운틴하이킹’은 하이킹 중심의 심플한 디자인에 데오드란트 기술로 청량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퍼포먼스’는 러닝 테마 라인으로, 전 제품에 반사효과가 있는 3M을 접목해 야간 스포츠 활동에도 적합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