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테렉스 등산화 불만족시 100% 교환"

입력 2013-02-18 08:5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테렉스 등산화 제품을 4주 동안 신어보고 불만족 시 다른 등산화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고객 만족 보장 프로그램(Satisfaction Guarantee Program)`을 2월 1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테렉스 등산화의 착용감, 쿠셔닝, 접지력 부분에서 1가지 이상 항목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조건 없이 교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구매 시점으로부터 4주동안 착용한 후에 불만족 시 1주일 내에 교환신청이 가능하다. 교환 요청은 제품 구매 시에 제공되는 교환 사유서에 사유와 제품에 대한 의견 등을 작성하여 구입 영수증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단, 색상이나 디자인에 대해 불만족할 경우는 교환이 적용되지 않는다.

아디다스 아웃도어 담당자는 "이번 고객 만족 보장 프로그램은 아디다스 테렉스 등산화의 제품성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안정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최고의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