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황인선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15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아치스 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올 봄 남자들을 사로잡기 위한 2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는 메이크업 쇼를 진행했다.
맥의 ‘아치스 걸 컬렉션’은 미국의 유명 만화 ‘아치스 걸 베티와 베로니카’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봄 컬렉션이다. 남자 주인공을 둘러싼 2명의 소녀의 사랑의 줄다리기를 모티브로 두 소녀의 상반된 캐릭터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사랑스러운 소녀 캐릭터 ‘베티’ 룩을 위해서 사랑스러운 핑크, 피치 톤의 로맨틱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컬러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 다른 캐릭터 ‘베로니카’ 룩은 그녀의 도도하고 매혹적인 캐릭터를 반영하는 퍼플, 네이비 등의 신비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컬러의 제품들로 연출했다.
이번 메이크업 쇼는 ‘아치스 걸 컬렉션’의 컨셉에 걸맞게 러블리한 의상의 모델에게 사랑스러운 ‘베티’ 룩 메이크업을, 강렬한 레드 원피스의 모델에게는 매혹적인 ‘베로니카’ 룩 메이크업 시연을 각각 선보였다. (사진=맥 제공)
insu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