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리복이 2013 서울 국제 스포츠레져 산업 전시회(이하 SPOEX)에 참가해 자사의 다양한 피트니스 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여러 가지 피트니스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
2013년으로 13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포츠 레저 전시회인 SPOEX는 21일부터 24일까지 26개국 428개 업체의 총 1615개의 부스가 참가한 가운데, 서울 코엑스 1, 3층 A, B, C 홀에서 열린다.
리복은 이번 SPOEX에서 피트니스 관련 제품 전시 존과 요가 체험 존, 피트니스 체험 및 이벤트 존을 운영을 통하여, `리복은 피트니스 브랜드다`라는 메시지를 전달 한다.
제품 전시 존에서는 리복 크로스핏, 요가, 피트니스 라인의 각 시즌, 기능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피트니스 프로그램 체험 존은 균형을 잡는 피트니스 프로그램, 로잉 머신으로 근력을 키우는 크로스핏 프로그램, 폼롤러를 사용해 힐링을 체험하는 요가 프로그램 등 크게 3가지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리복 마케팅팀 이나영 이사는 "리복의 SPOEX 2013 참가는 리복의 다양한 피트니스 관련 제품군과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이 오감으로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피트니스는 재미있고 건강을 증진하는 스포츠이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더 나아가 리복은 `피트니스 스포츠 브랜드`라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리복 제공)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