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준범 기자]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14일까지 맥심 화이트골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주요 대형 마트에서 판매되는 ‘맥심 화이트골드’ 100개입 이상 제품의 우측 상단에 이중으로 제작된 스티커 속 응모 번호를 맥심 화이트골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이용해 직접 QR코드를 스캔하여 응모하면,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에게는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로 활약 중인 김연아 선수가 출전하는 대회의 참관 투어 기회를 5명의 당첨자에게 제공한다(1인 2매). 2등에게는 화이트골드 다이아몬드 목걸이(10명), 3등은 화이트골드 로즈(50명), 4등은 로즈캔들(100명) 등 총 160명의 소비자에게 행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연아 선수 출전 대회 참관 투어 응모는 26일까지며, 기타 경품에 대해서는 3월 14일까지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동서식품 소비자들에게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됐다”며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해 보다 더 즐겁고 뜻 깊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사진=동서식품)
junbeo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