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맑고 깨끗한 피부는 아마 모든 여자의 로망일 것입니다. 이런 여자의 바람을 잘 아는 뷰티업계에서는 쉴 틈 없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제품들을 출시해 눈길을 끕니다.
BRTC는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비타민 A, B3, B4, C, E 등 먹어도 채우기 힘든 필수 10가지 복합 비타민 성분이 10%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거기에 포도의 265배, 사과의 176배에 달하는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이 10% 추가 함유되어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용량까지 대용량입니다.
이지함 화장품은 천연에센스 티트리90에센스를 내놨습니다. 티트리 추출물이 90% 함유되어있고, 강력한 보습을 주는 트레할로스 성분을 주어 트러블과 동시에 충분한 보습을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알코올, 착향제, 동물성원료, TEA 7無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요.
헤바베오는 천연 세안제인 스윗브라운 원 스텝 내추럴 페이스 워시를 출시했습니다. 3대에 걸친 한의사 집안의 100년 전통 디톡스 발효공법으로 만들어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핸드메이드 클렌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하네요. 간단한 세안만으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우는 동시에 영양팩의 효과로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를 부여해 세안 후 절대 당기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사진=BRTC, 이지함 화장품, 헤바베오)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