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죠스푸드(대표 나상균, www.jawsfood.co.kr)의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의 신메뉴 수제어묵 출시 기념으로 진행 된 추억을 공유하는 이벤트가 응모자 2천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참여율로 화제 입니다.
이에 죠스떡볶이 측은 고객들을 위해 원래 예정된 경품은 물론, 100명의 고객을 추가 선정해 삼진식품이 운영중인 온라인 어묵 쇼핑몰 ‘어묵 1번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5천원 상당)을 증정합니다.
특히, 약 3주의 짧은 이벤트 기간 동안 2천 300여개의 많은 사연이 응모된 배경에 대해 죠스푸드 측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기억에 남는 옛 순간을 추억하는 기회를 통해 소소한 위로를 건네고자 했던 점이 주요한 요인이었다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김동윤 죠스푸드 전략기획팀 부장은 “이번 신메뉴 이벤트에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열렬한 관심과 사랑을 잊지 않고 더욱 알찬 이벤트로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다”며 “앞으로도 죠스떡볶이에 대한 고객 분들의 변함없는 애정과 지지를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죠스떡볶이 측은 고객들을 위해 원래 예정된 경품은 물론, 100명의 고객을 추가 선정해 삼진식품이 운영중인 온라인 어묵 쇼핑몰 ‘어묵 1번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5천원 상당)을 증정합니다.
특히, 약 3주의 짧은 이벤트 기간 동안 2천 300여개의 많은 사연이 응모된 배경에 대해 죠스푸드 측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기억에 남는 옛 순간을 추억하는 기회를 통해 소소한 위로를 건네고자 했던 점이 주요한 요인이었다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김동윤 죠스푸드 전략기획팀 부장은 “이번 신메뉴 이벤트에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열렬한 관심과 사랑을 잊지 않고 더욱 알찬 이벤트로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다”며 “앞으로도 죠스떡볶이에 대한 고객 분들의 변함없는 애정과 지지를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