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준범 기자]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노티카(NAUTICA)가 전속모델 이병헌, 오연서와 함께한 2013년도 봄 광고 캠페인 사진을 공개했다.
베일을 벗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한층 신선하고, 강렬한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번 시즌 노티카(NAUTICA)에서는 디자인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해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주요 타깃은 25~45세로, 확장된 아웃도어의 개념을 적용해 산과 바다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범용 성을 추구하며, 크게 Competition라인과 Lifestyle라인으로 구분된다.
Competition 라인은 노티카의 테크니컬 라인으로 강한 컬러, 콘트라스트 배색으로 경쾌한 이미지를 표현하며, Life style 라인은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무난한 라인으로 노티카만의 프린트와 기본적인 배색으로 차별화를 꾀한다. (사진=노티카 제공)
junbeo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