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아가방앤컴퍼니가 전개하는 유아동복 지미뜨가 일본 온라인업체 아이키즈 주식회사와 함께 ‘지미뜨 키즈모델 선발대회’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개최한다.
이 대회는 9세 이하 아동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3월 31일까지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가넷 또는 아이키즈 주식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아동의 소개와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1차 합격자 약 120명은 5월, 한국과 일본의 유명 스튜디오에서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지미뜨 여름화보를 촬영한다. 화보는 6월에 아가넷을 통해 공개되며, 1차에 합격된 한국의 아동 중에서 남아 1명과 여아 1명은 지미뜨 가을시즌 의류 모델로도 활동하게 된다. 1차 합격자는 4월 15일에 개별통보 된다.
이와 함께 ‘지미뜨 키즈 모델 선발대회 홍보 이벤트’도 실시된다. 3월 17일까지 자신의 블로그, 카페, SNS 등에 대회 포스터를 스크랩 한 후 해당 URL을 아가넷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퓨토 테라피 로션을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최근 유아동복도 한류바람이 거세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키즈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평생 잊지 못할 추억도 만들고, 직접 패션모델이 되어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아가방앤컴퍼니)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