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라인, '노키아'와 제휴...동남아·중남미 진출 가속화

입력 2013-02-26 10:32  

NHN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이 노키아와 제휴를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섭니다.

NHN은 25일 노키아의 보급형 휴대폰 아샤(Asha)이용자들이 오는 3월부터 라인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제휴로 라인은 노키아 아샤의 주력 시장인 동남아, 중남미, 중동, 아프리카 등과 같은 글로벌 신규 시장에 진출해 이용자를 확대하고, 노키아 스토어 및 국가별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아샤용 라인앱은 1:1채팅과그룹채팅, 4종의 기본 스티커(문, 코니, 브라운, 제임스) 기능이 우선 제공되고 지속적으로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모리카와 NHN 재팬 대표는 “노키아라는 글로벌 플레이어와의 제휴를 통해 라인(LINE)은 전략적 신규 시장 발굴 및 글로벌 플랫폼으로서의 위상 제고가 가능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