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 자연의맛 그대로 '네추럴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 신제품 출시

입력 2013-02-28 11:28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많은 국내기업들이 긴축정책을 펼치는 가운데 그린알로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신제품출시로, 건강상태와 취향에 따른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가고 있다.

그린알로에(http://www.greenaloe.kr)는 지난해 3월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를 명품브랜드로 성공적으로 출시한데 이어 내달 3월에는 당성분을 배제하고 알로에의 자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신제품 ‘네추럴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를 출시한다.

‘네추럴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는 진공 포장된 액상타입의 즙액으로 개봉 후 2차적 세균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첨가했던 합성보존료를 자몽 종자에서 추출한 ‘천연보존료’로 대체했다. 그린알로에 건강기능식품은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함유되지 않은 ‘3무 제품’으로, 주원료인 알로에의 원산지인 미국산 천연알로에 원료만을 고집하고 전 제품에 단 1%도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이에 따라 정직한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여러 시상을 통해 명품 브랜드 제품임을 입증 받았다.

대표적으로 지난해 상반기 동아일보가 선정한 코리아탑브랜드어워드에서 ‘혁신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이어 한국경제신문에서 주관한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에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가 선정되었으며, 올 1월 ‘한경마케팅대상’ 명품브랜드부문 선정, 알로에기능식품부문 ‘201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포브스코리아 주최, 국가브랜드위원회, 지식경제부, 중앙일보, Jtbc 후원)하여 영예를 안았다.

그린알로에 정광숙대표는 “품질명품화로 혁신을 일궈내는 푸른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지속적인 제품연구개발에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바쁜 일상과 불규칙한 생활습관, 불균형한 식습관, 환경호르몬, 운동 부족, 과도한 다이어트 등으로 많은 현대인들의 건강에 적신호가 커지고 있다. ‘네추럴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는 각종 다당류, 비타민, 무기질, 아미노산 등을 함유하고 있어 각종 스트레스에와 질병에 대한 면역력이 약해진 현대인의 면역력을 증진시켜준다.

또한 대장 점막을 자극해 연동운동을 도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 가능하다.



(제품문의: 080-234-6588)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