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고객응대 서비스 매뉴얼' 발간

입력 2013-03-05 12:49  

알리안츠생명 회사 고객센터 텔러들이 `고객응대 서비스 매뉴얼`을 발간했습니다.

매뉴얼은 고객맞이 준비와 응대, 배웅 시점 별로 구분해 각각의 응대 원칙, 고객감동 체크포인트, 상황과 고객유형별 화법 정리, 주의사항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또 고객이 선호한 복장과 헤어스타일, 화장법 등 경험 속에서 고객의 호응이 높았던 내용만을 뽑아 매뉴얼에 반영했습니다.

알리안츠생명은 "고객센터와 지점 직원뿐만 아니라 앞으로 설계사와 회사 직원에게도 본 자료를 전달해 고객 중심으로 더 다가서는데 활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