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입 40주년을 맞은 국내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2020년까지 국내 2조원, 해외 2조원 등 전체매출 4조원을 달성해 글로벌 1위 자리에 오르겠다는 야심 찬 목표를 내놓았습니다.
강회장은 "국내에서의 성장세를 바탕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 가치 1위 기업을 만들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인터뷰: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고객과 가까이하는 마케팅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책임을 느끼겠다. 환경에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미지 심어서 고객과 함께 가는, 함께 미래를 설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
특히 기술력을 바탕으로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해외마케팅을 강화해 아시아를 넘어 세계시장을 개척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인터뷰: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유럽과 미국은 감성적인 고객들이 많다. 확실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승부 걸겠다." >
강태선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재 개발을 통해 감동 경영을 펼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고객들이 편리하고 필요로 하는 원하는 소재를 개발하고 있다. 40년의 걸어온 도전, 앞으로 100년을 이어갈 동반 이것이 키워드다. 앞으로 제품의 품질 뿐만 아니라 소비자와 환경 등 모든 걸 아우러서 미래 100년을 동반자로 같이 하는 기업 만들겠다.">
한국경제tv 국승한 입니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2020년까지 국내 2조원, 해외 2조원 등 전체매출 4조원을 달성해 글로벌 1위 자리에 오르겠다는 야심 찬 목표를 내놓았습니다.
강회장은 "국내에서의 성장세를 바탕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 가치 1위 기업을 만들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인터뷰: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고객과 가까이하는 마케팅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책임을 느끼겠다. 환경에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미지 심어서 고객과 함께 가는, 함께 미래를 설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
특히 기술력을 바탕으로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해외마케팅을 강화해 아시아를 넘어 세계시장을 개척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인터뷰: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유럽과 미국은 감성적인 고객들이 많다. 확실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승부 걸겠다." >
강태선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재 개발을 통해 감동 경영을 펼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고객들이 편리하고 필요로 하는 원하는 소재를 개발하고 있다. 40년의 걸어온 도전, 앞으로 100년을 이어갈 동반 이것이 키워드다. 앞으로 제품의 품질 뿐만 아니라 소비자와 환경 등 모든 걸 아우러서 미래 100년을 동반자로 같이 하는 기업 만들겠다.">
한국경제tv 국승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