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스타 유병철 기자] 2013년 대세남 이종석이 오는 8일 오후 천안에서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학교 2013’에서 고남순 역을 열연하며 전국을 ‘남순&종석앓이’ 열풍을 일으키며 2013년 최고의 대세남으로 자리매김한 이종석이 모델로 활동중인 의류 브랜드 잠뱅이와 함께 8일 오후 5시 천안 신세계 백화점 충정점에서 사인회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종석은 지난 2월 말에도 서울 구로의 한 쇼핑몰에서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종석의 팬 사인회는 사전 번호표를 배포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종석을 보기 위해 2000여명의 팬들이 모여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종석은 추운 날씨에 야외에서 진행된 사인회에 찾아온 팬 한 명 한 명과 다정하게 눈을 맞추고 자상한 미소를 잃지 않으며 이종석 특유의 톡톡 튀는 독특한 멘트로 정성스럽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사인을 해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동시에 현장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오는 8일 오후 5시 천안 신세계 백화점 충정점에서 모델로 활동 중인 잠뱅이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인 이종석은 영화 ‘관상’ 및 광고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하며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