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대표 김형섭)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공간으로, 브랜드 공식 블로그(http://isenbergblog.co.kr)를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이젠벅 블로그’는 올 시즌 런칭한 이젠벅의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해 ‘도전’의 이미지를 창출하고, 주 타깃인 젊은 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 특히, 아웃도어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이 많은 2030대를 위해 제품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하고, 기존 아웃도어와 달리 도전적면서도 개성 넘치는 감성의 아웃도어 스포츠 스타일 제안한다는 계획 입니다.
아울러 등산과 트레킹을 소재로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이젠벅 Life’라는 코너를 만들어 시즌 별로 색다른 도전을 즐길 수 있는 산행 코스를 소개하고, 고객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와의 유쾌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목표 입니다.
이에, 이젠벅은 고객과 함께하는 첫 번째 블로그 행사로, ‘이젠벅 소문내기 이벤트’와 ‘이젠벅 빈칸 채우기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합니다.
먼저, ‘이젠벅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젠벅 블로그에 이웃을 신청하고, ‘이벤트 페이지’와 ‘about 이젠벅’ 카테고리의 게시글을 자신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로 스크랩한 후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또한 ‘빈칸 채우기 이벤트’는 이젠벅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각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 상품권(2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오는 4월 3일 이젠벅 블로그를 통해 발표.
‘이젠벅 블로그’는 올 시즌 런칭한 이젠벅의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해 ‘도전’의 이미지를 창출하고, 주 타깃인 젊은 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 특히, 아웃도어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이 많은 2030대를 위해 제품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하고, 기존 아웃도어와 달리 도전적면서도 개성 넘치는 감성의 아웃도어 스포츠 스타일 제안한다는 계획 입니다.
아울러 등산과 트레킹을 소재로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이젠벅 Life’라는 코너를 만들어 시즌 별로 색다른 도전을 즐길 수 있는 산행 코스를 소개하고, 고객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와의 유쾌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목표 입니다.
이에, 이젠벅은 고객과 함께하는 첫 번째 블로그 행사로, ‘이젠벅 소문내기 이벤트’와 ‘이젠벅 빈칸 채우기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합니다.
먼저, ‘이젠벅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젠벅 블로그에 이웃을 신청하고, ‘이벤트 페이지’와 ‘about 이젠벅’ 카테고리의 게시글을 자신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로 스크랩한 후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또한 ‘빈칸 채우기 이벤트’는 이젠벅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각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 상품권(2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오는 4월 3일 이젠벅 블로그를 통해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