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다비치가 라디오를 통해 컴백했다. 다비치는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을 컴백 무대로 삼아 생방송 인증샷을 공개했다.
다비치는 18일 낮 12시 라디오를 통해 Mystic Ballad PART.2 음원 공개와 배우 장신영이 열연한 메인타이틀 곡 ‘둘이서 한잔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함과 동시에 MBC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해 컴백 소식을 알렸다.
다비치는 “이번 앨범을 위해 많은 스타작곡가들과 긴시간 작업을 한 만큼 일방적으로 타이틀 노래를 들려주는 것보다 앨범에 대한 소개, 앨범 제작 과정들을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다”며 라디오로 컴백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다비치는 MBC ‘정오의 희망곡’을 시작으로 SBS ‘파워타임’, MBC ‘별이 빛나는 밤에’, SBS ‘컬투쇼’, SBS ‘영스트리트’ 등에 출연하며 라디오를 통해 컴백 활동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타이틀 곡 ‘둘이서 한잔해’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사람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시적인 가사로 표현해 음악을 들으면 헤어진 사람이 생각나게 하는 너무나도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다비치 PART.1 타이틀 곡 ‘거북이’는 공개직후 1위를 기록하며 멜론 주간차트 1위, 가온차트 주간차트 1위를 기록했고 공개 2주째인 지금도 멜론 1, 2위 접전을 벌이고 있으며 각 온라인사이트에서도 접전을 벌이고 있다. 또 벨소리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