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보험이 고객가치를 위한 실질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베트남 여행을 걸고 사내 공모를 진행합니다.
라이나생명은 고객중심경영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5~7명 규모의 소그룹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이디어가 채택된 1, 2, 3위 팀에게는 베트남 다낭 여행권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회사측은 제안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실제 업무에 적용하기 위해 임원회의에 상정하고 구체적으로 논의하고 실행해 나갈 계획입니다.
홍봉성 사장은 "전체 임직원들의 마인드 함양과 함께 실질적인 고객가치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나생명은 고객중심경영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5~7명 규모의 소그룹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이디어가 채택된 1, 2, 3위 팀에게는 베트남 다낭 여행권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회사측은 제안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실제 업무에 적용하기 위해 임원회의에 상정하고 구체적으로 논의하고 실행해 나갈 계획입니다.
홍봉성 사장은 "전체 임직원들의 마인드 함양과 함께 실질적인 고객가치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