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이 로즈 티저 공개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현우 기자] 이하이의 로즈 티저 공개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하이가 두 번째 타이틀곡 ‘로즈(ROSE)’에서 한층 성숙한 여성미를 선보였기 때문이다.
지난 25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이하이의 ‘로즈’ 티저 영상은 순백의 장미로 둘러싸여 있는 이하이와 무언가를 암시하는 듯한 장면들이 이어지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데뷔 싱글인 ‘1,2,3,4’로 레트로 소울 장르를, ‘It`s over’로는 재지 블루스 등 대중음악에서 시도하기 힘든 장르의 곡들을 발표해왔던 이하이는 이번 신곡 ‘로즈’를 통해 좀 더 대중적인 음악에 도전하게 된다. R&B 하우스 장르의 ‘로즈’는 2NE1의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와 원타임의 송백경이 공동 작곡, 테디가 작사, 편곡한 곡이다.
앞서 선보인 곡들에서 음악 스타일과는 다르게 16세 소녀에 걸 맞는 상큼 발랄한 스타일링과 한층 예뻐진 외모로도 시선을 사로잡았던 이하이는 이번 ‘로즈’를 통해서는 좀 더 성숙한 여성미를 발산하고 있다.
이하이 로즈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하이 로즈 티저 완전 이쁘다”, “이하이 로즈 티저 공개 모습 보니 이젠 여인의 향기가~”, “로즈 노래도 좋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