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의 먹는 샘물 `백산수`(사진)가 출시 초반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농심에 따르면, 백산수(2리터 기준)는 출시 100일만에 대형마트 점유율 12.8%(3월 중순)를 보이며 3위를 기록했습니다.
2월 중순 4.0%대 점유율을 시작으로 한달여만에 10%포인트에 육박하는 시장점유율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농심은 이 여세를 몰아 4월부터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시장점유율을 수직상승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농심에 따르면, 백산수(2리터 기준)는 출시 100일만에 대형마트 점유율 12.8%(3월 중순)를 보이며 3위를 기록했습니다.
2월 중순 4.0%대 점유율을 시작으로 한달여만에 10%포인트에 육박하는 시장점유율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농심은 이 여세를 몰아 4월부터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시장점유율을 수직상승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