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임직원과 고객패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7차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습니다.
고객패널제도는 지난 2008년 도입한 이래 올해까지 6기수째 운영 중에 있으며, 매월 실무자와의 정기토론회, 간담회, 온라인 설문조사 등을 통해 고객관점에서의 서비스 개선 요구사항을 직접 듣고 실제 업무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날 발대식을 가진 BC카드 고객패널단은 향후 6개월 동안 서비스 개선사항 도출, 신규 서비스와 마케팅 체험, 프로젝트 참여, 아이디어 활동 등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고객패널제도는 지난 2008년 도입한 이래 올해까지 6기수째 운영 중에 있으며, 매월 실무자와의 정기토론회, 간담회, 온라인 설문조사 등을 통해 고객관점에서의 서비스 개선 요구사항을 직접 듣고 실제 업무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날 발대식을 가진 BC카드 고객패널단은 향후 6개월 동안 서비스 개선사항 도출, 신규 서비스와 마케팅 체험, 프로젝트 참여, 아이디어 활동 등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