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가 베이커리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매달 새로운 베이커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4월의 메뉴는 네모 반듯한 모양의 큐브 브레드로 겉은 쫄깃하면서 속에 매콤한 칠리치킨과 달콤한 레드빈이 가득 들어 있어 보기에도, 먹기에도 좋은 웰빙 메뉴. 한 손에 들고 가볍게 먹을 수 있어 피크닉용으로도 제격 입니다.
이 달의 베이커리 메뉴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아메리카노를 500원 할인 된 금액으로 판매합니다.
에브리데이 프로젝트의 일환인 “베이커리 프로젝트”는 매월 이달의 메뉴를 선정하는 시리즈성 이벤트로 베이커리 메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재미까지 더해주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커피전문점이 복합문화공간으로 확대되면서 요거프레소만의 이 같은 브랜드 차별화 전략이 국내 순수브랜드로서 멀티디저트카페로 자리매김하는 구심점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4월의 메뉴는 네모 반듯한 모양의 큐브 브레드로 겉은 쫄깃하면서 속에 매콤한 칠리치킨과 달콤한 레드빈이 가득 들어 있어 보기에도, 먹기에도 좋은 웰빙 메뉴. 한 손에 들고 가볍게 먹을 수 있어 피크닉용으로도 제격 입니다.
이 달의 베이커리 메뉴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아메리카노를 500원 할인 된 금액으로 판매합니다.
에브리데이 프로젝트의 일환인 “베이커리 프로젝트”는 매월 이달의 메뉴를 선정하는 시리즈성 이벤트로 베이커리 메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재미까지 더해주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커피전문점이 복합문화공간으로 확대되면서 요거프레소만의 이 같은 브랜드 차별화 전략이 국내 순수브랜드로서 멀티디저트카페로 자리매김하는 구심점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