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사람인이 `2013 국가브랜드대상`에서 취업포털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가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인지도와 만족도, 충성도 등의 항목에서 산출한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를 활용해 평가합니다.
사람인은 타사(57.04~67.9)보다 높은 70.77의 경쟁력지수를 획득했는데 브랜드 만족도와 충성도에서 높은 평가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정근 대표는 "구직자, 구인자 모두에게 도움을 주고 궁극적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데도 기여한다는 생각으로 만들고 있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채용문화를 선도하는 국가대표 취업포털로서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직업방송 / <a href="http://www.worktv.or.kr">www.worktv.or.kr>
국가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인지도와 만족도, 충성도 등의 항목에서 산출한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를 활용해 평가합니다.
사람인은 타사(57.04~67.9)보다 높은 70.77의 경쟁력지수를 획득했는데 브랜드 만족도와 충성도에서 높은 평가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정근 대표는 "구직자, 구인자 모두에게 도움을 주고 궁극적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데도 기여한다는 생각으로 만들고 있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채용문화를 선도하는 국가대표 취업포털로서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직업방송 / <a href="http://www.worktv.or.kr">www.work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