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이 스판덱스 원사 브랜드 `크레오라`의 글로벌 마케팅 강화에 본격 나섭니다.
효성은 8일부터 독일과 폴란드 100여개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세미나를 개최하고 18일부터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을 위해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는 `인도 인터텍스` 전시회, 23일부터 미국 기저귀 시장 공략을 위해 IDEA2013(International Engineered Fabrics Conference & Expo)를 참여하는 등 신규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효성 스판덱스 `크레오라`는 전세계인이 착용하는 T-셔츠, 란제리, 스포츠웨어 등 의류에서 3벌 중 1벌이 사용될 정도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조현준 효성 섬유PG 사장은 "효성이스판덱스 시장에서 지속력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중국, 아시아, 서유럽 시장뿐만 아니라 신규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효성은 8일부터 독일과 폴란드 100여개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세미나를 개최하고 18일부터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을 위해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는 `인도 인터텍스` 전시회, 23일부터 미국 기저귀 시장 공략을 위해 IDEA2013(International Engineered Fabrics Conference & Expo)를 참여하는 등 신규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효성 스판덱스 `크레오라`는 전세계인이 착용하는 T-셔츠, 란제리, 스포츠웨어 등 의류에서 3벌 중 1벌이 사용될 정도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조현준 효성 섬유PG 사장은 "효성이스판덱스 시장에서 지속력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중국, 아시아, 서유럽 시장뿐만 아니라 신규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