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동유럽 등 해외 시장 마케팅 강화

입력 2013-04-08 09:41   수정 2013-04-08 12:10

효성이 스판덱스 원사 브랜드 `크레오라`의 글로벌 마케팅 강화에 본격 나섭니다.

효성은 8일부터 독일과 폴란드 100여개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세미나를 개최하고 18일부터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을 위해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는 `인도 인터텍스` 전시회, 23일부터 미국 기저귀 시장 공략을 위해 IDEA2013(International Engineered Fabrics Conference & Expo)를 참여하는 등 신규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효성 스판덱스 `크레오라`는 전세계인이 착용하는 T-셔츠, 란제리, 스포츠웨어 등 의류에서 3벌 중 1벌이 사용될 정도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조현준 효성 섬유PG 사장은 "효성이스판덱스 시장에서 지속력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중국, 아시아, 서유럽 시장뿐만 아니라 신규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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