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홍준기)가 차량을 이용한 이동식 로드샵 `무빙코웨이(Moving Coway)`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무빙코웨이`는 아파트 단지나 상가 밀집지역을 돌며, 제품에 대한 상담과 시연, 주문을 한 번에 가능하게 한 신개념 이동식 제품체험 로드샵으로 전국적으로 30대를 시범 운영합니다.
새롭게 바뀐 사명과 CI를 차량 겉면에 랩핑해 홍보채널의 기능도 수행하며, 차량 내부에는 제품 시연이 가능한 체험존을 설치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등 코웨이의 주요 제품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최석태 코웨이 세일즈혁신팀장은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많아 이동식 로드샵 `무빙코웨이`를 도입했다"며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서비스를 구현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무빙코웨이`는 아파트 단지나 상가 밀집지역을 돌며, 제품에 대한 상담과 시연, 주문을 한 번에 가능하게 한 신개념 이동식 제품체험 로드샵으로 전국적으로 30대를 시범 운영합니다.
새롭게 바뀐 사명과 CI를 차량 겉면에 랩핑해 홍보채널의 기능도 수행하며, 차량 내부에는 제품 시연이 가능한 체험존을 설치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등 코웨이의 주요 제품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최석태 코웨이 세일즈혁신팀장은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많아 이동식 로드샵 `무빙코웨이`를 도입했다"며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서비스를 구현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