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이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받았습니다.
서비스 품질에 대한 목표설정과 구체적인 실행방안 수립, 부서별 시행사항 점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롯데손보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고객서비스를 개선하고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교육을 강화해 나갈 예정입니다.
서비스 품질에 대한 목표설정과 구체적인 실행방안 수립, 부서별 시행사항 점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롯데손보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고객서비스를 개선하고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교육을 강화해 나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