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함께 4월 18일부터 한 달 간 국내 주요 푸마 매장에서 삼성 스마트 카메라 `NX300`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NX300`은 삼성전자의 미러리스 카메라로 `하이브리드 AF`와 2천30만 화소, 초당 8.6매 고속연사와 ISO 25600을 지원하는 전략 스마트 카메라입니다.
삼성전자는 푸마 매장에 `NX300 체험존`을 마련하고 푸마의 신제품 러닝화 `모비움`을 신고 `NX300`의 글로벌 모델인 우사인볼트의
세리머니 포즈를 `NX300`으로 찍어 현장에서 와이파이로 `삼성 카메라 코리아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등의 상품을 증정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공동 마케팅은 삼성전자 스마트 카메라 `NX300`과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글로벌 모델이 우사인볼트라는
공통점이 있어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NX300` 판매 강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명동, 압구정, 이태원 등 전국 주요 푸마 매장 10곳과 삼성 카메라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camerakorea)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