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시드물은 ‘사카로 스킨 사이언스’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직 피부만을 생각한 시드물이 고객들의 요청을 받고 오랜 기간 사카로 성분의 스킨케어를 연구, 이번 역시 자연에서 얻은 성분들로만 제품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보통, 썬크림과 같은 제품에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밀착력을 위해 실리콘 성분들이 함유가 되어 지성피부나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기 부담스러웠는데, 시드물의 ▲사카로 스킨 사이언스포어썬블럭과 ▲사카로 스킨 사이언스 BF크림은 정제수 대신 산자나무수를 적용하고, 광채 발효성분과 모공관리에 좋으며 실리콘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지성피부나 여드름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사카로 스킨 사이언스 포어 썬블럭은 피부에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 성분과 광채에센스를 담은 모공 코르셋 썬블럭으로, UVA와 UVB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한 탄닌산, 밤껍질 추출물이 함유 돼 있어 모공관리에도 좋은 도움을 주고 사카로 발효성분이 광채피부를 연출한다. 특히 실리콘이 함유되지 않았음에도 부드러움 발림과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한다.
같은 라인인 사카로 스킨 사이언스 BF크림은 비비크림과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제품이다.
비비크림의 가벼움과 파운데이션의 질퍽한 무거운 사용감을 보완한 제품으로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CC크림과 같은 개념의 제품이다. 산자나무수와 발효광채성분으로 3앵글 광채피부를 연출함을 물론 BB와 파운데이션기능 둘 다 들어있어 피부보호와 잡티커버에 효과가 뛰어나다.
그 동안 썬크림과 비비크림이 모공에 부담이 가거나 답답해 사용하기 어려웠다면, 시드물의 ▲사카로 스킨 사이언스포어썬블럭과 ▲사카로 스킨 사이언스 BF크림은 모공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참고로, 산자나무(씨벅톤)는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식물로, 생명력이 좋아 척박한 환경에서도 잘 자라며 그 열매는 건강에 좋기로 이름이 나 징기스칸과 몽고의 귀족들이 자양강장의 비약으로 사용하기도 했다. 또한 비타민 나무라고도 불릴 만큼 비타민C, E 성분이 풍부해 품질 좋은 화장품에 함유되어있는 성분이다.
시드물의 사카로 스킨 사이언스 라인은 시드물 홈페이지(http://www.sidmool.com/)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