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가 국내 공식 페이스북을 열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적극 나섰습니다.
버드와이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udweiserKOR)은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버드와이저의 열정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에 맞게 `나만의 도전을 즐기다(BUD, Challenge Story)`라는 콘셉트로 운영됩니다.
브랜드와 제품 소개를 비롯해 야구, 축구 등 스포츠와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시즌별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활동적인 취미를 즐기고 스포츠를 좋아하는 젊은 층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해 나갈 예정입니다.
버드와이저는 페이스북을 소비자들의 다양하고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교감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이밖에 버드와이저는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4월 22일부터 5월 19일까지 `2014 피파 월드컵 응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버드와이저 공식 페이스북에 친구를 초대하고, 예선전 관람희망 메시지를 남기면, 버드와이저가 공식 후원하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의 아시아 최종예선 우즈베키스탄전 관람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5월 24일 버드와이저 페이스북을 통해서 발표할 예정입니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2030대 소비자들과 더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소비자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페이스북을 통해 버드와이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새로운 도전에 대한 콘텐츠를 함께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버드와이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udweiserKOR)은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버드와이저의 열정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에 맞게 `나만의 도전을 즐기다(BUD, Challenge Story)`라는 콘셉트로 운영됩니다.
브랜드와 제품 소개를 비롯해 야구, 축구 등 스포츠와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시즌별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활동적인 취미를 즐기고 스포츠를 좋아하는 젊은 층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해 나갈 예정입니다.
버드와이저는 페이스북을 소비자들의 다양하고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교감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이밖에 버드와이저는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4월 22일부터 5월 19일까지 `2014 피파 월드컵 응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버드와이저 공식 페이스북에 친구를 초대하고, 예선전 관람희망 메시지를 남기면, 버드와이저가 공식 후원하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의 아시아 최종예선 우즈베키스탄전 관람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5월 24일 버드와이저 페이스북을 통해서 발표할 예정입니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2030대 소비자들과 더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소비자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페이스북을 통해 버드와이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새로운 도전에 대한 콘텐츠를 함께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