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온라인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광동제약은 백혈병 어린이의 건강, 다문화가정 어린이의 꿈, 폭력으로 상처받은 어린이의 안전이라는 세가지 주제에 대해 다양한 기부방법을 이용한 모금활동을 벌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모금 서비스인 `다음 희망해(http://hope.daum.net/)`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클릭으로 아이들을 지켜주세요`라는 주제로 7월말까지 진행됩니다.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네티즌은 다음 희망해에 접속해 어린이들을 위한 희망 댓글을 올리거나 기부 사연을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보내면 기부금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 모바일 메신저 다음 마이피플에서 비타500 모델인 `수지`의 스티커와 테마를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하는 경우에도 기부금이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이밖에 휴대폰 결제나 계좌 이체를 통해 직접 기부하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광동제약은 이와 별도로 비타500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금으로 적립합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클릭 한번으로 아이들을 지켜줄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에 네티즌들의 참여와 응원을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광동제약은 백혈병 어린이의 건강, 다문화가정 어린이의 꿈, 폭력으로 상처받은 어린이의 안전이라는 세가지 주제에 대해 다양한 기부방법을 이용한 모금활동을 벌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모금 서비스인 `다음 희망해(http://hope.daum.net/)`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클릭으로 아이들을 지켜주세요`라는 주제로 7월말까지 진행됩니다.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네티즌은 다음 희망해에 접속해 어린이들을 위한 희망 댓글을 올리거나 기부 사연을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보내면 기부금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 모바일 메신저 다음 마이피플에서 비타500 모델인 `수지`의 스티커와 테마를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하는 경우에도 기부금이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이밖에 휴대폰 결제나 계좌 이체를 통해 직접 기부하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광동제약은 이와 별도로 비타500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금으로 적립합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클릭 한번으로 아이들을 지켜줄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에 네티즌들의 참여와 응원을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