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을 꾸려나가는 주부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바로 ‘정리와 수납’이다. 매일같이 요리하면서 각종 재료를 넣고 빼고 저장하는 냉장고 정리는 해도 해도 끝이 없다. 특히 사용하고 남은 재료들을 소분하여 보관하고 싶어도 마땅한 용기가 없어 고민하는 주부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소분용기가 개발되어 주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냉장고 문짝 수납용기로 돌풍을 일으킨 실리쿡, 올 해에는 냉장고 소분용기로…
지난 해 현대홈쇼핑에서 ‘냉장고수납용기’로 ‘단기간 내 큰 매출을 일으켜, 주부들에게 커다란 반향을 일으킨 ‘실리쿡’이 이번에는 ‘냉장고소분용기’로 5월 1일 수요일 오후 4시 40분부터 방송을 한다.
지난 4월 17일 론칭 방송 시 일부 품목이 매진사례를 기록하며 다시 한 번 히트 조짐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파격적인 구성의 냉장고 소분용기 ‘납작이’가 초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 끼 분량으로 소분하여 수납할 수 있어 식사 준비가 즐거워 졌어요”
이미 인터넷에는 ‘실리쿡 냉장고 소분용기’가 엄청난 판매 매출을 올리며 구매자들의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
정리가 쉽고 공간 활용도가 높다는 호평과 함께 재구매율도 매우 높다고. 특히 고기류나 생선류, 찌게거리 등을 한 끼용으로 소분하여 납작한 용기(납작이)에 넣어 냉동실 선반이나 서랍에 수납하기에 용이하다.
그 동안 비닐봉지에 둘둘 싼 채로 겹겹이 쌓아 놓아 어지러운 냉장고 때문에 돌아오는 봄철 냉장고 정리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냉장고 소분용기 ‘납작이’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알뜰 살림꾼의 필수 아이템, 재구매율 높게 나타나
‘납작이’는 냉장고의 냉동실 선반이나 서랍 수납에 적절하도록 디자인한 납작한 사각 형태의 용기로, 1,900㎖, 850㎖, 600㎖, 300㎖, 등 다양한 용량과 크기로 제작되어 있어 자신의 살림 스타일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실리쿡만의 장점인 전용트레이를 이용하여 수납하면 안쪽에 있는 용기도 간편하게 꺼낼 수 있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용기가 투명하여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식재료들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다.
전 제품이 국내생산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소각이나 폐기 시 유해물질은 물론, BPA도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투명한 용기 안에 어떠한 재료를 넣느냐에 따라 알록달록한 색상을 연출할 수 있으니, 냉장고를 열 때 마다 기분이 좋아지고 요리가 즐거워진다.
활용도에 따라 일석이조, 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두두월드의 냉장고 소분용기 ‘납작이’, 알뜰한 살림꾼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 오후 4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특집으로 방송되는 냉장고소분용기 ‘납작이’는 파격적인 구성이 초특가로 판매될 예정으로 방송 중에만 ‘7일 무료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과 온라인 구매는 사이트(www.duduworld.com) 또는 유선(1577-7535)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