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금융협회가 여러번호로 나뉘어져 있던 민원 상담 및 신고 전화번호(02-2011-0700)를 5월부터 일원화해 통합민원시스템을 도입합니다.
이로써 실시간 민원상담이력 확인을 통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져 민원인의 편의가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 ARS 이용안내를 통해 불법모집·불법가맹점 신고, 각종 조회서비스와 신용카드 발급중지 서비스까지 가능해집니다.
여신금융협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보호를 위한 편의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보완하고 확충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로써 실시간 민원상담이력 확인을 통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져 민원인의 편의가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 ARS 이용안내를 통해 불법모집·불법가맹점 신고, 각종 조회서비스와 신용카드 발급중지 서비스까지 가능해집니다.
여신금융협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보호를 위한 편의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보완하고 확충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