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비바생명이 보장설계 전문기업으로서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The Better 우리아비바`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임직원 250여명은 서울시내에서 보장성 홍보 전단지와 일회용 반창고 등을 시민들에게 나눠줬습니다.
김희태 우리아비바생명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 행복을 위한 더 좋은 보험사로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임직원 250여명은 서울시내에서 보장성 홍보 전단지와 일회용 반창고 등을 시민들에게 나눠줬습니다.
김희태 우리아비바생명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 행복을 위한 더 좋은 보험사로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