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대표 김선권)가 각종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카페베네는 오는 6월 30일까지 `카페베네 스페셜 메뉴 먹고 아웃리거 발리로 휴가 떠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최근 출시된 빙수3종(쿠키앤크림·망고·요거베리굿), 음료 5종(청포도모히토·청포도스무디·밀크버블티·타로버블티·카페썸머라떼)을 구입한 영수증에 표시된 응모번호를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www.caffebene.co.kr)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3쌍에게는 럭셔리 5성급 리조트로 유명한 아웃리거 발리의 숙박권과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권을 제공하며, 2등 5명에게는 최신 기종의 LG 옵티모스 G프로를 증정한다. 3등 50명에게는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경품으로 전달하며, 당첨자는 7월 1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올 여름 카페베네의 대표메뉴인 빙수레이디 3종 모두를 즐기는 고객에게 100% 당첨 SNS 이벤트를 제공한다.
5월 한달 간, 카페베네 페이스북(www.facebook.com/caffebene)에 망고, 요거베리굿, 쿠키앤크림 빙수 3종 모두를 먹는 모습이나 자신의 특별한 애장품을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고객에게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옵티머스 G프로를 증정한다.
카페베네는 온 가족이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리솜 포레스트 힐링스파 20% 할인권도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전국 카페베네 매장을 이용한 고객들은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할인권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한 장으로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충북 제천 주론산 자락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는 국내 최초의 힐링리조트라는 타이틀로 유명하며, 올 초에는 해브나인 힐링스파를 오픈해 9가지 컨셉으로 다양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