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 전문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바쁜 아침 시간,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끼를 챙길 수 있는 아침 메뉴 신제품 `에그 모닝랩`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에그 모닝랩`은 `에그 닭가슴살 랩`과 `에그 불고기 랩` 2종으로 두 제품 모두 그릴에서 조리하여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고 스무디킹 측은 설명했다.
`에그 닭가슴살 랩`은 계란과 슈레드 모짜렐라 치즈 베이스에 닭가슴살과 갈릭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담백해 아침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에그 불고기 랩`은 계란과 슈레드 모짜렐라 치즈 베이스에 불고기와 매콤한 살사소스를 더해 입맛 없는 아침에도 맛있게 한 끼 식사를 챙겨볼 수 있다.
스무디킹은 출근 준비로 아침식사를 거르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간편 식사 대용식에 대한 수요가 확산되고 있는 점에 주목해 스무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푸드 메뉴를 점차 확대시켜 가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에그 모닝랩`은 지난 2월 판매했던 모닝세트에 대한 반응이 좋았던 서울스퀘어점과 신촌 YBM점에서 우선 판매되며, 이후 전국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스무디킹이 기존에 판배했던 `랩 샌드위치`는 또띠아에 신선한 야채와 닭가슴살을 넣고 돌돌 말아 만든 고단백 저칼로리 음식이다. 열량이 400Kcal 이하로 낮고 단백질과 비타민,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스무디킹의 `모닝세트`는 오피스상권 9개 매장에서 오전 11시 30분까지 판매되며 신제품 `에그 모닝랩` 샌드위치 2종이나 `후레쉬 랩` 샌드위치를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