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창업 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은 특유의 맛과 영양적인 메뉴들을 첨가한 신개념 주먹밥 “밥버거”를 출시했다. 허겁지겁 바쁜 일상으로 끼니를 거르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오봉밥버거는 젊은 층에서부터 어린이, 노인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대에 인기가 많아 새로운 시장이 생성되고 있을 정도다.
오봉도시락 관계자는 "최근 단체주문이 폭주하는 등 주문량이 밀려 정신 없는 매장들이 상당수다. 밥버거를 포함한 단체주문도시락의 경우 철저한 위생관리와 신선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렴한 가격 (1500원~2500원)에 든든한 한끼를 손쉽게 해결 할 수 있는 “오봉밥버거”는 밥 한 공기보다 많은 양에 최상의 식자재로 소 불고기, 닭갈비, 떡갈비, 제육 등 다양한 반찬들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중, 고등학생과 대학생 및 학원 생들의 맛과 영양, 건강 면에서 흡족한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5월 13일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고객들이 보다 쉽게 오봉도시락의 위치,메뉴, 창업정보등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감사 서비스로 볼쇼이 아이스쇼 스페셜 공연의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또한 실시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글에 `좋아요`와 `공유하기`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7쌍에게 16만원 상당의 공연티켓 2매를 증정한다.
볼쇼이아이스쇼는 동계올림픽 및 세계대회를 석권했던 피겨의 전설들이 한자리에 모여 보여주는 명품 아이스쇼로, 오는 5월 11일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