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국내외 바이어들의 방문이 많은 비즈니스시설에 100개의 중소기업 상품을 소개하는 상설 전시공간을 마련합니다.
서울시는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 우수상품을 전시·홍보하는 `서울 파트너스존`을 만들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서울시는 `파트너스 존` 설치를 통해 국내외 바이어들과 우리기업이 실질적인 상시 비즈니스 체계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 바이어를 별도로 초청하는 비용 부담없이 자연스럽게 상품홍보와 거래를 연결해 수출을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서울시는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 우수상품을 전시·홍보하는 `서울 파트너스존`을 만들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서울시는 `파트너스 존` 설치를 통해 국내외 바이어들과 우리기업이 실질적인 상시 비즈니스 체계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 바이어를 별도로 초청하는 비용 부담없이 자연스럽게 상품홍보와 거래를 연결해 수출을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