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투어가 자사 직원을 대상으로 `여행 표준약관 제대로 알기`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레드캡투어는 여행 문의가 많아지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소비자에게 올바른 여행서비스 안내를 위해 이같은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 상품을 판매할 때 여행사가 준수해야할 의무와 소비자분쟁이 발생했을 때 해결 절차, 그와 관련된 법련한 법률 등이 포함됐습니다.
특히 여행 표준 약관에 대한 자세한 설명으로 고객이 소비자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도록 하고, 소비자 불만처리 지침도 전했습니다.
레드캡투어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여행 서비스 안내와 정확한 정보 전달로 기업의 의무를 다한다는 방침입니다.
레드캡투어는 여행 문의가 많아지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소비자에게 올바른 여행서비스 안내를 위해 이같은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 상품을 판매할 때 여행사가 준수해야할 의무와 소비자분쟁이 발생했을 때 해결 절차, 그와 관련된 법련한 법률 등이 포함됐습니다.
특히 여행 표준 약관에 대한 자세한 설명으로 고객이 소비자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도록 하고, 소비자 불만처리 지침도 전했습니다.
레드캡투어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여행 서비스 안내와 정확한 정보 전달로 기업의 의무를 다한다는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