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웨딩 및 파티 서비스 전문 기업 오스티엄이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서비스 리뉴얼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오스티엄은 매주 실시하고 있는 설문조사와 내부 분석자료를 토대로 변화하는 고객들의 트렌드를 분석 및 반영해 서비스 리뉴얼을 실시하기로 했다. 우선 모든 고객 상담 시 웨딩 및 파티 진행 모습을 사전에 볼 수 있는 `웰컴 영상`을 제작하여 각 지점에 배치해 당일 제공 될 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한다.
또한 최근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외국인 고객 및 하객 응대를 강화하기 위한 외국어 안내 매뉴얼을 제작하여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오스티엄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러한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여 대고객 서비스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티엄의 각 지점들은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오스티엄)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