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트리제이 컴퍼니)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아시아의 프린스’ 장근석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오는 29일 두 번째 일본 정규 앨범인 ‘Nature Boy’ 발매를 앞둔 가운데 지난 13일 일본 동영상 사이트인 갸오에 독점 선공개 되며 유투브 등 빠르게 확산되어가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앨범 타이틀이자 오프닝을 장식하는 ‘Nature Boy’와 더블 타이틀곡인 ‘Indian Summer’ 등 총 두 곡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끄는 만큼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앨범 활동에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다.
시원한 사운드에 내추럴함을 강조한 ‘Nature Boy’와 곡이 흘러나오면 바로 기분이 고조되는 ‘Indian Summer’의 대조적이면서도 자연스레 어우러지는 음악은 감각적인 영상까지 더해져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장근석만의 매력을 한껏 강조하고 있는 터.
뮤직비디오를 확인한 팬들은 “역시 장근석! 확실히 남다르다!”, “올 여름은 인디언 장근석 출몰?! 대박 조짐!", "전세계 장어들 출격 준비 완료! 다시 한 번 장근석 신화를 일으키자!” 등 뜨거운 응원과 감탄이 잇따르고 있다.
그동안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데뷔 싱글 첫 등장 1위를 기록하고 대성황을 이룬 첫 도쿄돔 공연 등 수많은 기록을 거듭해온 장근석은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 번 진화를 거듭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장근석은 프로젝트 그룹 Team H의 투어 ‘2013 TEAM H PARTY ? I JUST WANNA HAVE FUN’의 앵콜 공연을 결정한 가운데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일본 무도관을 들썩이게 할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ybc@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