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www.cafeartisee.com)’가 프리미엄 마카롱과 TEA메뉴를 동시에 출시하며 유럽형 고급 디저트 문화를 선보인다.
그 첫 번째가 프랑스 직수입 프리미엄 마카롱 ‘Bijoux de Paris(비주 드 파리: 파리의 보석)’ 5종이다.
아티제의 대표 메뉴인 마카롱 라인 강화를 위해 선보인 이번 메뉴는 Marais Chocolat(마레 쇼콜라), Montmartre Cafe(몽마르트르 카페), Opera Framboise(오페라 후람보아주), Concorde Citron(콩코르드 시트론), Bastille Vanille(바스티유 바니) 등으로 파리의 실제 지역명과 연결한 제품 이름이 현지의 향수를 일으킨다.
비주 드 파리는 아티제 전 매장에서 판매되며 낱개 포장은 물론 보석을 연상케 하는 상자와 쇼핑백을 구성해 기존의 아티제 마카롱과 차별점을 두었다.
또한 아티제는 마카롱 출시와 함께 프리미엄 TEA메뉴인 ‘Tea forte(티 포르테)’를 타워팰리스점, 분당정자점, 동부이촌점, 판교점, 도산로점 등 총 5개 매장에서 선보였다.
TEA 문화 선도를 위해 새롭게 런칭한 이번 메뉴는 그린 망고 피치, 시트러스 민트, 큐컴버 민트 등 오가닉 라인 3종과 블랙커런트, 라스베리 넥타, 허니 유자, 스위스 애플 등 후르츠 라인 4종으로, 실크 소재의 핸드메이드 인퓨져에 정성스럽게 담아내어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티제는 티 포르테 런칭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해당 메뉴 구매 고객에게 Tea pairing Ticket을 발행, 치즈케익·피칸 파이·쉬폰케익 등 각각의 티와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그 첫 번째가 프랑스 직수입 프리미엄 마카롱 ‘Bijoux de Paris(비주 드 파리: 파리의 보석)’ 5종이다.
아티제의 대표 메뉴인 마카롱 라인 강화를 위해 선보인 이번 메뉴는 Marais Chocolat(마레 쇼콜라), Montmartre Cafe(몽마르트르 카페), Opera Framboise(오페라 후람보아주), Concorde Citron(콩코르드 시트론), Bastille Vanille(바스티유 바니) 등으로 파리의 실제 지역명과 연결한 제품 이름이 현지의 향수를 일으킨다.
비주 드 파리는 아티제 전 매장에서 판매되며 낱개 포장은 물론 보석을 연상케 하는 상자와 쇼핑백을 구성해 기존의 아티제 마카롱과 차별점을 두었다.
또한 아티제는 마카롱 출시와 함께 프리미엄 TEA메뉴인 ‘Tea forte(티 포르테)’를 타워팰리스점, 분당정자점, 동부이촌점, 판교점, 도산로점 등 총 5개 매장에서 선보였다.
TEA 문화 선도를 위해 새롭게 런칭한 이번 메뉴는 그린 망고 피치, 시트러스 민트, 큐컴버 민트 등 오가닉 라인 3종과 블랙커런트, 라스베리 넥타, 허니 유자, 스위스 애플 등 후르츠 라인 4종으로, 실크 소재의 핸드메이드 인퓨져에 정성스럽게 담아내어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티제는 티 포르테 런칭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해당 메뉴 구매 고객에게 Tea pairing Ticket을 발행, 치즈케익·피칸 파이·쉬폰케익 등 각각의 티와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