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박정호 기자] 불혹의 나이에 20대를 능가하는 몸매를 유지해 여성들의 롤 모델로 떠오른 김성령의 몸매 관리 비법이 `스토리온 우먼쇼`에서 지난 14일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20대보다 더 섹시한 MC 김성령의 몸매 관리 비법`을 주제로 김성령의 운동법과 페이스 마사지 등의 비법이 상세하게 소개했다. 또한 100인의 참가자가 벌인 `I`m on a diet 캠페인`의 결과가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2주간 진행된 다이어트는 실제로 김성령이 몸매 관리를 위해 가지고 있는 생활 습관 10가지를 실천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참가자들은 2주간 몸무게 1kg 이상, 허리둘레 1인치 이상의 감량을 목표로 ▲식사 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음료 마시기 ▲유산소 운동과 5분 스트레칭 ▲복부순환 마사지 ▲반신욕 ▲식수는 미지근한 온도로 마시기 ▲다이어트 앱(소녀시대 룩)으로 칼로리 체크, 다이어트 일기 쓰기 등을 실천했다.
특히 몸무게에만 집중하지 않고 허리둘레의 감량도 목표로 설정한 것이 이번 캠페인의 포인트. 근육량 손실이 큰 굶는 다이어트를 지양하고 다이어트 후의 건강과 활력을 염두 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2주 후의 변화는 놀라웠다. 캠페인 후 평균 몸무게는 1kg 이상, 허리둘레는 무려 3인치 이상 줄어든 것.
단기간에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방법만으로 복부 지방을 눈에 띄게 감소할 수 있었다는 사실에 참가자들 스스로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참가자 중 한 명의 여성은 허리둘레가 무려 6인치 이상 줄어들어 감탄과 부러움의 대상이 됐다.
이날 방송에서 블랙 스키니 위에 뒷모습의 실루엣이 노출되는 민소매 화이트 톱을 매치해 명품 라인을 공개한 김성령은 참가자들의 성공을 자기 일처럼 기뻐했다. 또한 생활 습관 개선을 통해 매일 날씬해지는 습관을 익힐 것을 강조했다.
특히 김성령은 하루하루 날씬해지는 습관으로 매일 식사 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음료를 추천하며, 방송 중 시음해 눈길을 끌었다. 김성령이 시음한 제품은 하루에 한 번, 식사 전에 마시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지닌 한국야쿠르트의 `LOOK 팻스타핑(FAT STOPPING)`이다.
LOOK 팻스타핑의 체지방 억제 효과는 자연 식품을 소재로 한 판두라틴과 가르시니아 추출물 등을 토대로 뛰어난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가르시니아 추출물은 기존 제품 대비 400mg 증가된 1,400mg 함유돼 있다.
또한 식이섬유 및 유산균을 통해 다이어트와 함께 찾아오는 고민을 해결해준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령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음료를 꾸준히 마실 것을 강조했다. 명품 몸매의 비결은 급격하고 일시적 방법이 아닌 지속적 실천에 있다는 것이 김성령의 다이어트 지론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