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상품

입력 2013-05-20 11:11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클리오에서 `블러디 데빌`과 `블러디 엔젤`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워너비 키트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였습니다. 이번 제품은 클리오에서 제안하는 스프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젤프레소 펜슬젤라이너 미니 2종과 버진 키스 틴티드 립, 네일 스타일러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 키트를 이용하면 블러디 컬러의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과 시크하게 톤 다운시킨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메이징에서는 애교살을 도톰하게 만들어주는 `애교살 미용액`과 `눈물 글리터`를 출시했습니다. 애교살 미용액은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바를수록 도톰한 애교살을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라네요. 볼륨있고 탄력적인 가슴을 가꿔주는 바스트 크림과 같은 원리로 개발됬다고 하네요. 아이크림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메이징 눈물 글리터`는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오랜시간 번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설화수는 `소선보크림`과 `청윤수딩팩`을 선보였는데요. 이 제품은 낮동안 발생하는 자외선, 적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한방 데이안티에이징크림이라고 합니다. 피부 온도가 상승하면 콜라겐 층이 무너지고 주름 생성, 탄력 저하와 같은 노화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뛰드하우스는 `컬러팝`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오렌지부터 레드 오렌지까지 다양한 오렌지 컬러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립스틱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컬러팝` 10종, 아이 펜슬 세트 ‘드로잉쇼 크리미 펜슬 세트 컬러팝’과 그린, 블루 계열의 ‘컬러팝 네일즈`로 구성돼 있습니다.

츠바키에서는 동백 오일을 고농축 배합한 `츠바키 헤어 오일`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모발에 도포하는 순간 빠르게 흡수 돼 끈적임 없이 찰랑찰랑한 사용감으로 마무리 되며 자외선, 드라이어의 열기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엉킴이나 갈라짐, 끊어짐을 예방해준다고 하네요.

닥터자르트는 피부자극을 최소화 한 저자극 선크림 `에브리 선데이`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한정판으로 선보입니다. ‘에브리 선데이’ 스페셜 기프트 박스는 자외선 차단 기능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 주는 선크림과 정품의 50%용량인 여행용 수분 크림 ‘모스트 모이스트 워터슈어젤’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여름철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의 수분 손상을 케어 해 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까지 겸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토니모리에서는 `에그포어 더워 토너`를 새롭게 출시했는데요. 이 제품은 여름철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 헤드를 깨끗하게 비우고 모공을 촘촘하게 관리해주는 모공 수렴 토너라고 하네요. 햇빛 등에 뜨겁게 달아오른 붉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모공을 촘촘하게 조여주는 쿨링 토너라고 합니다. 그리고 모공을 확장시키는 기름지고 번들거리는 피부의 피지를 닦아내주고 청량하고 프레시한 사용감으로 산뜻하고 보송한 피부로 가꾸어줄 뿐 아니라 모공 케어 전후로 피부를 정돈하고 매끈한 모공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마리오 바데스쿠에서는 `그린 테라피 세트`를 선보였는데요. 마리오 바데스쿠의 그린 테라피 세트는 100% 알코올 프리의 순한 ‘알로에 베라 토너’와 수분 장벽을 지켜주는 ‘세라마이드 아이젤’로 구성돼있습니다. 알로에 베라 토너로 달아오른 피부에 수분 공급과 진정효과를 주고 세라마이드 아이젤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눈가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특히 세라마이드 아이젤에 들어있는 로즈힙 추출물, 허브 추출물의 순식물성 성분들이 눈가 자극을 줄여 부기를 완화하는 데도 도움을 줘 아침에도 부담 없이 데일리 케어로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songyi@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