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 좋은 봄날의 홍대 거리는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로 더욱 활기를 띠고 있는 모습이다. 홍대처럼 젊은 커플들이 즐기기 좋은 거리는 드물 것이다.
보고, 느끼고, 체험하고, 먹고, 즐기는 홍대 이른바 `젊음의 거리`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홍대는 문화, 쇼핑, 휴식과 더불어 맛집 순례까지 가능하다.
맛집들로 유명세를 떨치는 홍대 거리에 젊은 커플들의 가벼운 주머니 걱정 없이 분위기와 맛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홍대맛집 ‘이하우스스테이크’가 한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2007년 오픈 후 홍대 스테이크의 대명사가 돼버린 이뜰이 스테이크와 와인을 좀 더 쉽고 가볍게 즐기자는 취지에서 지난 2012년 11월 26일 런칭한 ‘이하우스스테이크’ 까다롭고 변화무쌍한 홍대피플의 입맛을 사로잡아 온 홍대 맛집 이뜰이 런칭 했으므로 맛과 분위기에 대한 걱정은 잠시 접어두어도 좋다.
런칭 취지에 맞게 ‘이하우스스테이크’는 부위별, 품종별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으며, 소고기 중에서도 으뜸가는 우수한 품종인 와규와 블랙엥거스를 주 품종으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모든 소고기는 호주산으로 엄격하게 생산, 관리, 유통 되고 있다.
주 메뉴인 스테이크 외에도 치즈&토마토 샐러드, 요거트 샐러드, 각종 치즈, 단호박 베이컨 웰빙구이, 바베큐 모듬등 다채로운 메뉴로 홍대 피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이하우스스테이크’는 다양한 주류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홍대 맛집다운 면모이다.
와인 초보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칠레산 레드와인 가또 네그로부터 조용한 와인 애호가를 위한 샴페인으로 초록빛을 띤 아름다운 황금색에 섬세하고 가는 거품을 지닌 프랑스산 스파클링 와인 뵈브 클리코 퐁사르당 라 그랑담까지 구비해 두고 있다.
혹시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이 와인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서 걱정할 필요는 없다. 와인보다는 맥주를 즐겨찾는 이들을 위해 홍대 스테이크 ‘이하우스스테이크’는 각종 유명 세계 맥주도 구비해 두고 있다.
홍대 거리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이하우스스테이크’에서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함박 런치스페셜을 즐길 수 있으며 브레이크 타임이 없으므로 티타임을 즐길 수도 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2시까지 오픈되어 있는 ‘이하우스스테이크’는 밤을 잊은 데이트족들의 아지트이기도 하다.
‘이하우스스테이크’는 맛집정보사이트 ‘메뉴판닷컴(www.menupan.com)’과 모바일 어플 ‘전국 맛집 TOP 1000’을 통해 5만원 상당의 Reserve급 와인 서비스 및 20% 할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가족, 연인, 친구와 같이 사랑하는 이들과 홍대에서의 만남을 생각 중이라면 맛도 가격도 착한 ‘이하우스스테이크’에서 분위기까지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예약문의: 02) 332-6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