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입력 2013-05-23 16:06   수정 2013-05-23 16:09

<앵커> 밀레가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밀레는 세컨브랜드 런칭을 계기로 올해 전체 매출을 30% 이상 늘린다는 계획 입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밀레가 선보인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M-Limited). 전 국민이 즐겨입는 등산복에 패션과 편의성을 더한 도심형 아웃도어브랜드 입니다.

밀레는 자체 개발한 `윈드 엣지` 등의 소재에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엠리미티드`를 통해 25~35세 젊은층을 공략한다는 전략 입니다.

<인터뷰: 박용학 마케팅 본부 이사 -"누구나 도심에서도 편하고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등산복이 바로 엠리미티드 이다. 2-30대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

퍼포먼스를 통해 기능성이 강조된 마운틴 아웃도어(Mountain outdoor)라인과, 일상복으로서 활용도에 무게를 둔 어반 아웃도어(Urban outdoor) 라인으로 구성된 `엠리미티드`를 통해 올해 300억원의 매출을 거둔다는 목표 입니다.

특히 `엠리미티드` 런칭을 계기로 올해 밀레 전체 매출을 30% 이상 증가시킨다는 전략 입니다.

<인터뷰: 박용학 마케팅 본부 이사-"올해 밀레는 30% 정도 매출 신장을 목표로 하고 있었는 데, 엠리미티드 런칭을 통해 매출이 5% 이상 증가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밀레는 3년 안에 `엠리미티드` 단독 매장 60개와 샵인샵 형태 매장 130개 총 190여 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 입니다.

한국경제TV 국승한 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