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국민대표 간식 떡볶이를 주력으로 하는 분식 프랜차이즈가 계속되는 불경기에도 선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이심전심(주)과 (주)죠스로지스틱스의 업무협약으로 탄생한 ‘킹콩떡볶이가 새롭게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인기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에 초창기부터 떡볶이소스를 비롯한 순대, 튀김 등의 물류를 공급한 죠스로지스틱스가 킹콩떡볶이의 메뉴 및 레시피 개발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신뢰를 더하고 있다.
죠스로지스틱스(전 행복창업)는 분식관련 레시피 및 메뉴개발에 특화되어있는 업체로 죠스떡볶이에 물류를 공급하기 이전부터 이미 ‘감동튀김’, ‘내사랑 오떡순’ 등의 다수의 분식프랜차이즈 런칭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렇게 죠스로지스틱스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새롭게 런칭한 킹콩떡볶이는 매운떡볶이, 국물떡볶이, 파닭떡볶이 등 3가지 스타일의 떡볶이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미 검증된 맛으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킹콩떡볶이는 최근까지 계속되는 불경기에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5월까지 신규창업은 물론 기존매장의 업종전환 모두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등을 일체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 등의 공사비 또한 업체실행가로 진행해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 주고 있다.
이에 킹콩떡볶이 관계자는 “기존 대형프랜차이즈 떡볶이전문점은 높은 초기투자비용 때문에 떡볶이창업을 망설였던 예비창업자들이 적지 않았다”며 “킹콩떡볶이는 예비창업자들의 입장에서 성공창업을 이룰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파격적인 창업조건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죠스로지스틱스의 검증된 맛을 그대로 담은 킹콩떡볶이의 런칭으로 기존 분식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새롭게 부상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02-3785-1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