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지영 ‘떠올라’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가수 백지영의 신곡 ‘떠올라’가 음원차트 상위권을 강타하고 있다.
백지영 소속사 측은 25일 “24일 정오 공개된 백지영의 신곡 ‘떠올라’가 현재 주요 음원사이트를 비롯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포털 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무서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백지영의 신곡 ‘떠올라’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메가 히트메이커인 용감한형제가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디스코 장르를 현대적 사운드로 재해석하여 백지영의 매력을 100% 발산시키는 곡이다. 신나는 디스코풍의 멜로디에 백지영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최고의 조합을 이루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떠올라’ 음원공개 이후 “2013 여름 백지영 음악 선물 고마워요!”, “떠올라 역시 중독성 최고”, “뮤직비디오가 없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노래 굿!”, “역시 백지영은 달라!!!”, “백지영씨 결혼 추카 드려요! 노래들으면서 기다릴게요!”, “디스코가 떠오르는 노래 ㅋㅋㅋ”, “백지영씨~정석원씨랑 행복하게 사세요!^_^”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결혼을 앞둔 백지영은 빠듯한 스케줄 속에서도 용감한 형제와의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오랜만에 선보이는 댄스곡에 대한 애착을 감추지 못했다. 백지영이 결혼 전 마지막 댄스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전하는 여름 선물이라 생각 하시고 편하게 들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ybc@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