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아미코스메틱은 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에 참가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일정을 마감했다. 이번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에 참가하게 된 아미코스메틱의 BRTC(비알티씨), 퓨어힐즈(PureHeal’s), CL4는 박람회 기간 바이어들과 관광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해외 수출과 국내 유통의 계약을 성사시키는 등 괄목할 만한 결과를 이끌어 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돌리윙크가 롯데 드러그스토어 롭스 입점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주 첫 문을 연 롭스 홍대 1호점에서 베스트셀러 속눈썹 7종의 판매를 시작한 돌리윙크는 매장 오픈과 함께 돌리윙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돌리윙크 리퀴드 아이라이너 딥블랙’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추가로 증정되는 돌리윙크 리퀴드 아이라이너 딥블랙은 다가오는 여름에 유용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반면 미온수로도 간편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메리케이는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아 약 30개 나라에서 동시에 실시한 ‘드림 메이크업 콘테스트’에 총 17만5000명이 참여,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꿈을 이루기 위한 용기는 자신감 있는 얼굴에서 시작되고, 메이크업을 통해서 충분히 표현할 수 있으며, 꿈을 향한 첫걸음이 될 수 있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3월 8일부터 5월 27일까지 매주 50명씩 총 550명을 예선 진출자로 선발해 메리케이 베스트셀러 세트를 선물했다. 예선 진출자 550명 중에 본선 진출자 15명을 선발해 최종우승자 5명과 준우승자 10명이 결정된다. 준우승자 10명은 국내에서 전문가의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을 받고 포토그래퍼와 함께 자신의 꿈 사연을 주제로 한 개인화보 촬영의 기회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최종우승자 5명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우승자들이 함께 하는 3박 4일간의 ‘홍콩 뷰티 트립’에 참여해 각 분야의 전문가로부터 메이크업, 스타일링, 워킹 등의 트레이닝을 받고, 피날레를 장식하게 된다. 이뿐 아니라 최종우승자들의 이름으로 총 500만 원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되어 ‘2013 메리케이 핑크 드림 도서관’을 후원하다.
jiyoung@wowtv.co.kr